2020년 7월 31일 금요일

간만에 샤프코 Sharpco근황 전합니다.core응딩이







나하 간만에 샤프코 Sharpco근황 전합니다

휴가기간인데 다들 여행계획으로 즐거우시죠?

하지만 언제나 그래왔듯이 샤프코는 갤창의 정석 나갤지박령이란 칭호게 맞게 갈곳도 불러주는곳도 없는 몸이라
휴가기간에도 갤질 분탕에 전념하려구요 ㅎㅎㅎ
원래 제가 남들 쉬고 놀러다니는 주말이나 연휴에 갤활동이 더 강하지 않읍니까 ㅎㅎ

보충제도 비싸서 싸구려 중국산 구걸해먹는 제가
돈이 아쉬워서 광고비 아끼려고 하루종일 24시간 나갤에 철물갤 광고하는데요
https://sharpcox.wordpress.com/2020/07/23/sharpco샤프코가-하루종일-철물갤-오라구-도배하는건-말

사실 정신병 약값만해도 만만치 않답니다

그래서 쓰레기같은 발암물질 젠드 jende 베네브 venev 토맥 토멕 tormek 스트롭 가이드 샤프너 래피드 엣지 rapid edge 다이아 숫돌 비싸게 다중이 돌리고 분탕치고 사기쳐서 팔아먹어야되서 쉬는날 더 바쁘요 ㅎㅎ

전에 저의 상체코어 사진 자랑하려 올렸다가 치욕먹고
절치부심 두문분출 보충제와 싸구려 영양제로 몸을 가다듬어왔읍니다

밸런스를 위해 이번엔 코어를 집중적으로 조져봤읍니다ㅎ

어때요 이젠 저를 더 이상 아주동 멸치나  원룸해골이라고 못놀리시겠쥬?ㅎㅎ

근데 손구락만은 살이잘안붙네요 팁좀 누가 주시기 바라읍니다 ㅎ

칼이야기가 빠질뻔했네요
습한여름에 나이프 스트롭하려면 저를 불러주세욥 ㅋ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