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일 토요일

샤프코 Sharpco = 샤흐 다구리처맞는거 웃끼면서 무섭당..ㅜ. feat Joker 2019




샤프코= 샤흐 다구리처맞는거 웃끼면서 무섭당..ㅜ

누가 틀딱 아니랄까봐
철갤에서 완장질 + 꼰대 고집피우다가 다구리맞고 털리고 혼자정신승리하는거보면ㅋㅋㅋ
그와중에 다중이로 샤흐 자신을 쉴드치는 분탕은 안빠지네ㅋㅋㅋㅋㅋ
나갤에도 하루종일 철갤삐라 광고나하는 비참한  인생...하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약값도 없나봐
정신병은 약을 제때제때 처먹어줘야  현상유지 할까말깐데
요새 장마라 광년이광놈이들 발광하기 좋은날이자너
날도 꾸리뀨리하고
지맘대로 분탕도못치고
마갤가서 완장질 존문가질 할라했는데 개털리고 ㅋㅋㅋ

쓰레기같은 발암물질 젠드 jende 베네브 venev 토맥 토멕 tormek 스트롭 가이드 샤프너 래피드 엣지 rapid edge 다이아 숫돌 호구잡아서 비싸게 사기쳐서 팔아묵어야되는데 장사도 시원찮고 하씁....ㅠ
남들 다 휴가쓰고 놀러가고 주말에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ㅎㅎ호호 즐거운 시간보내는데
샤프커(샤프코+조커2019)는 그저 원룸골방에 틀어박혀서
오늘도 만만한 나갤와서 그저 지상락원 철갤 오라고 철무새는 그렇게 피를 토하도록 부르짖는구나 ㅋㅋㅋㅋ
진짜 신기한게 샤프커가 철갤에서 글쌀때는 나갤도배도 멈칫함 ㅋㅋㅋ
일일이 하루종일 손으로 도배하는거였음 개소름 ㅋㅋㅋㅋㅋ
매크로프로그램 주문해라 얼마안한다 ㅋㅋㅋ
하긴뭐 돈 없어서 광고비 아낄라고 철갤삐라 손으로 뿌리는거였지 ㅋㅋㅋ
현시창 ㅋㅋㅋㅋㅋㅋㅋㅋ
샤프코의 실제상황 고증100%된 주말의 명화추천한다 
조커봐라 똑같다 기생충에 가려진 개띵작
암튼 그래서 샤프커  ㅋㅋㅋㅋ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