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최애템 요짐보를 팔다 분탕질 들통난 생계형 갤창 샤프코 Sharpco ㅋㅋ













최애템 요짐보를 팔다 분탕질 들통난 생계형 갤창 샤프코 Sharpco ㅋㅋ

샤프코야 요새 먹고살기 힘드냐?


요짐보는 왜파는거냐


요짐보 트레이너라는 개극혐 트레이너를 실제로 구매한 호신충이 국내에서 내가 본건 샤프코가 유일하다


그런데 얘들아

오늘 칼좋사에 샤프코가 요짐보 트레이너를 판다고 글을 올렸더라 ㅋㅋ


https://cafe.naver.com/myknife/106318
(쪽팔린지 글삭튀 그러나 박제됐지롱 ㅋㅋㅋㅋ)



스덕호 빠돌이인 샤프코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나이프인걸로 아는데


완클리프 관통력 최강설을 신입으로 설파하며 트레이너까지 사서 연습할정도로 애정어린 소장품을 정리하는게 눈물겹다야 ㅋㅋㅋ

요짐보 뿐만이 아니고 다른 물건도 싹다정리중임 


아마 분탕치고 사기쳐서 팔아먹는 숫돌장사가 시원찮은가 보지??

하긴 누가 웃돈얹어서 범죄자 사기꾼에 수틀리면 고객신상다까고 패드립이나치고 


장사하려고 분탕치고 수단방법 안가리는 니한테 사겠노 차리 직구를하지


그래두 샤프코야 요짐보는 병맛나는 니 정체성을 말해주는 시그니쳐템인데 그걸 팔면 우짜노? ㅋㅋㅋㅋ


치킨먹고 싶은으면 횽한테말해라 2만원에 사줄수 있음 

그딴 흉칙한 똥템 누가 사지도 않어


이글 보고 쪽팔려서 글삭튀하거나 판매완료라고 구라치지 말기를 부탁한다


니 일거수일투가 트루먼쇼처럼 샤박꼼에 실시간 중계박제되니께ㅋㅋㅋㅋㅋㅋ


그건그렇고 본캐로는 존문가 이미지 관리해야되서 세컨다중이로 글올린것만봐도 딱 너답다고해야하나 참 추잡하고 음흉한아이야 ㅋㅋ


판매글올린 신나라 이력보니까

래피드엣지 광고나하고 그렇게 샤프코(홍민성관장,신입)로 빨던 카니스 식칼 니가 문구갤에 자랑하려고 올렸던 카라스커스텀까지이정도면 빼박이야 우연이라면 지금 부정선거 확률이야 ㅋㅋㅋㅋ


분탕을치려면 컨셉잡고 철저하게 티가 안나게 치던가 ㅋㅋㅋ



----
 샤프코같은 생계형 분탕도 처음 보지만 생계 때문에 다중이 분탕 뽀록난것도 처음봄 ㅎㅎㅎ

진심 사줄의향있음 2만에 그 이상은 돈을 버리면버렸지 주고사긴 싫음 역겨운 요짐보 트레이너 ㅋㅋㅋ

칼좋사에 샤프코 후기 올리는 아이디 대부분이 샤프코가 다중이로 주작하거나 지인동원해서 사기치는거야 모르는사람도 있냐?ㅋㅋ

신나라가 파는 씨씨푸코도 샤프코가 샀다고 자랑하던거고 카라스 커스텀은 빼박이네 전화대신에 문자주라는 멘트까지 깨알같네 샤박꼼보면 전화번호까지 빼박확인사살해놨더만 나이처먹고 저러고 살고 싶냐 ㅋㅋㅋㅋㅋㅋㅋ

요짐보 개조한것까지 똑같네 빼박ㅋㅋ
급전이 필요한가보긴하다 요짐보파는거보면 근데 저 흉물을 누가살거라고 생각하는 샤프코 정신상태가 ㅋㅋㅋㅋㅋ
------
아휴 샤프코 sharpco 이 미친놈은 는 왜또  심술이람

샤프코야 왜 남들 다 자는 시간에
잠도 안자고 주말 오밤중부터 나갤와서 심술이야

니가 아끼던 요짐보파는거 들통나고 사람들이 조리돌림하고 능욕해서 빡쳐서 그래?ㅋㅋㅋㅋㅋ

아무리 화가나도 분탕을 치면 티안나게 쳐야지
vpn써도 샤프코 니 ips특정되서 누구란거 다나와
vpn은 그렇게 쓰면 무조건 잡힌다 너 으휴 틀딱이라 콤퓨터 보안에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거같오ㅠ

검색좀하자 제발
과거사 지인 증언부터 사진 세부신상 다털려서 지금 얼마나 조롱받는줄이나 알오?


분탕이 안통하고 여론이 너한테 불리하게 돌아가니까

전략을 바꿔서 철물갤 까는 글이나 질문글인척 올리고 댓글로 철물갤 링크달고 철물갤에서는 전부 분탕 어그로짓으로 뒤집어씌우기 언플해서 꼬리자르기하고 싶은가본대
호구개돼지나 너 빨아주는 앰생들이나 믿어주겠지
이성적인 사람이면 노골적으로 티나는데 누가 믿어
'저봐라 영빈이 또 발광한다 ㅋㅋㅋㅋ' 이러지 ㅋㅋㅋ

심술그만부리고 사기도 그만치고 분탕도 작작해
진짜 뇌손상 영구적으로 온다 너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