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얼리버드 샤프코 Sharpco의 하루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얼리버드 샤프코 Sharpco의 하루 시간표를 공개합니다

민나 오하이요우!

나이프이야기:
저는 히키갤창이라 아무도 없는 오밤중에 산보를 즐기는데요 나갈때는 항상 스퍼이더코 폴딩 나이프와 라이트를 edc합니다
저같은 멸치가 칼 차고 다니는건 합법화 해달라고 국민청원에 넣는데 자꾸 씹히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거 같아서
나갤 글은 안보지만 적절한 볼거리를 제공해드리는 차원에서
저 샤프코의 은밀한 사생활을 공개합니다 ㅎㅎ


저두 이제 틀딱소리 듣는 나이라
새볔3시정도에 기절하듯 잠이들어서 4-6시에 가랑벌떡 기상(저격수에게 털리고 부들거리면 기상시간이 앞당겨지거나 밤을 샐 수도 있음ㅎㅎ)

정확히 표현하자면 저는 얼리버드가 아니라 나이트호크나 부엉이정도 되겠네요 ㅎㅎ

어쨌건 일어나자마자 나갤켜고 분탕질
지상락원 철물갤 오라는 삐라살포작업부터 합니다 ㅋㅋㅋㅋ

요새는 알바단속이 심해서
유동으로 질문하는척 뻘글 올리고 댓글로 링크다는데 저 그렇게 빠가아닙니다 ㅎㅎㅎ

그리고 철갤서 신입이나 다중이 동원해서 기승전젠드 젠무새놀이로 호구놈들 세뇌좀 시키고
하루종일 디시 이갤저갤 분탕질

그러다 지쳐서 오후쯤에 살짝 기절했다가 일어나서 저녘부터 새볔3까지 불꽃갤질 ㅋㅋㅋ

매일같이 이 생활 패턴을 무현반복하읍니다
이런 생활을 십년넘게한 자부심이 있네요ㅎㅎ

샤프코 쥬 Sharpco 본캐로 하루종일 갤창 지박령생활하면 이미지관리에 심히 조치가않아서 여러 다중이닉과 통피 vpn돌려서 분신술을 쓰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ㅎ
그래도 저를 사랑하시는 열성적인 팬분들은 귀신같이 알아차리시더라구요 ㅎ

신입같은 다중이로 너무 젠드 베네브 다이아 스트롭 노래를 불러서 티가 확난다구요? ㅎㅎ
죄송하지만 저는 이미 젠드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읍니다ㅎㅎㅎ


누가 이런 절 보시고 갤창의 정석이자 끝판왕라고 하시고

나갤지박령이라고 하시는ㄷ데
다 맞는 말씀이지만 나갤은 저이고 저 샤프코가 나갤입니다

왜소한 몸으로 태어난 사생아에 친모에게 사랑은 커녕 학대받아 성불구가되어 성격도 찐스럽고 우울증과 각종 정신질환을 앓고 있으며 전과자에 똥꼬춘에 고딩때 친모에게 팔콘펀치 날리고 자퇴한 제가 갤창짓말고 할게 뭐가 있겠읍니까?

그래서 철갤에서 영업하고 존문가질해도 만족못하고
어머니의 가랑이를 애타게 찾는 응애맘마 갓난아기처럼
겐지장인 같은 세컨 고닉이나 39.7 61.102같은 통피로 나갤에 하루종일 집적거리는거니까
뭐라고 하시면 부랄탕을 끓여버리겠읍니다 ㅎㅎ

저에게는 나갤만이 모든것인것
나갤을 끊느니 요짐보 트레이너로 할복을 하겠읍니다 ㅎㅎ

아참 한가지더
제가 하도 멸치, 해골이라고 조롱당하니까
라텍스장갑을 즐겨 끼는데요
누가 댓글로 그래봐야 라텍스장갑낀 해골손이라고 좋은 의견을 남겨주셔서

나름 벌크업한다고 단백질파우더와 베이크드빈을 사료로 매끼처먹으면서 벌크업하고 있습니다 ㅎㅎ

생활패턴이 쌉창인데 그게 무슨소용이냐구요?
포토샵으로 보정하면 됩니다 ㅎㅎ

제 시간표를 보시고
<나이처먹고 뚜렸한 직업도없이 갤질하는것도 한심한데
중증 관심종자 어그로 다중이 분탕쟁이라니
나이만 처먹은 틀딱 갤창만큼 비참한것도 없음
이정도면 관종 어그로가 아니라
리얼 정신병자네 추잡ㅋ>

이란 댓글도 남겨주셨던데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인간은 저처럼 철판깔고 추잡해야 잘사는거 같아요ㅎㅎㅎ

Stay Yap!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