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샤프코특 4가지 = 정의로운척, 남탓, 철면피, 감언이설



샤프코특 4가지 = 정의로운척, 남탓, 철면피, 감언이설

정의로운척, 남탓, 철면피, 감언이설


백퍼 나갤지박령 특징이다 



1. 정의로운척(멀쩡한척)



본캐 고닉 Sharpco로는 존문가 이미지 메이킹해서


숫돌장사로 쓰레기같은 발암물질 젠드, 베네브, 토맥, 토멕, 스토롭, 에멀전, 래피드 엣지 호구들한테 사기쳐서 비싸게 팔아처먹음

(전문가면 관련 경력 학력인증해보라면 댓글 안본다는 개소리로 빤쓰런 ㅋㅋ

https://m.ilbe.com/view/11264466861)



그러면서 동시에 뒤로는 신입, 언심표,박웅재, 고트, ㄱㅈㄸ, 39.7, 61.102, 211.204, 211.246, 211.36, 1.216, 115.136, 222.238, 175.198, 175.205, 칼붕이, 겐지장인, gx9010 나그네, 좆댕이 등등

수많은 vpn 다중이 통피 집피 유동 및 고닉 분신술써서 각종 분탕 어그로 끌면서 하루를 허비한지가 십수년째인 진정한 갤창 지박령임 


하지만 샤프코의 본성은 진성 어스퍼거 장애자이며 이상한 성격과 흉측하고 왜소한 외모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집단괴롭힘을 받다가


등교거부하고 방에 틀어박혀 히키생활하는 샤프코에게 질타하는 친모에게 팔콘펀치먹이고 정신병원입원한 폐륜 정신병자이며


무인도 서바이벌 체험캠프에서 동성의 미성년자를 강간한 최악의 게이 강간마이며

클레임걸고 항의하는 고객 신상까고 패드립이나 치는 추잡한 인간쓰레기임

지금도 봐라 나이처먹을만큼 처먹은 틀딱이  나갤에 다중이로 기어들어와서 하루종일 도배하고 분탕치는게 얼마나 역겹고 음흉하냐


 


2. 남탓

모든 실패한 루저나 낙오자들이 그렇듯이 샤프코는 항상 남탓만함

이 모든건 어그로탓이고 부세탓이고 가랑이 탓이랑께

나갤 망하것도 어그로탓이고 ㅋㅋ


진짜 이런 정신병자들은 가장 큰 문제의 원인이 자기 자신이라는걸 절대 인정안함 


샤프코 자기 자신이 갤러리 분란의 원흉 그 자체이며 다중이를 동원하여 언플 선동질 어그로를 끌었고 친목질로 갤을 ㅆ창내놓고 철물갤로 선동해놓고 자기 물건 사줄 호구 모집을 위해 지금까지도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24시간 내내 철물갤 이전 도배하는 정신병자임


그러면서도 이게 다 어그로탓? 누가 어그로지? 바로 너야 영빈아 ㅋㅋ




3. 철면피

샤프코는 그동안 분탕질 다중이질이 들통난적이 한두번이 아님 


홍민성관장으로 맨날 호신어그로 똥글싸다가 동일인물 들통났을때도 그랬고


신입이랑 동일인물 들통났을때도 그랬고


참자 졸려로 혼자 댓글 달다 다중이 뽀록났을때도 그랬으며

최근에 이색으로 나갤와서 분탕치다 들통나기도 했지


https://m.ilbe.com/view/11265124334

https://m.ilbe.com/view/11264470201

https://m.ilbe.com/view/11264468162


그런데 정신병자답게 놀라운 철면피를 자랑함

여론 안좋아지거나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면 잠수타거나 다중이로 분탕쳐서 여론의 관심을 다른곳으로 돌리거나 어그로탓으로 돌리고

철판깔고 언제 그랬냐는듯이 다시 기어들어와서 뻔뻔하게 활동함

물론 논란에 대한 해명이나, 피해자에 대한 사과나, 인증이나 증명같은건 일절없이 ㅋㅋㅋ


그래서 붙은 별명이 샤프코+바퀴벌레 = 샤퀴벌레 줄여서 샤퀴 ㅋㅋㅋㅋㅋㅋㅋ




4.감언이설


사기꾼 특징이 항상 말은 그럴싸하게 함

존문가처럼 여기저기서 검증도 안된 인터넷 카더라 챠트나 정보글 퍼와서 이래서 내가 파는 숫돌이 짱이야라고 하는데


다른 모든 사기꾼들처럼 정작 인증은 못함

오히려 의문을 품고 반문하거나 인증이나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검증을 요구하면 어그로충으로 몰아감 에라이 여기가 뭐만하면 신성모독이니 마녀니 몰아서 가랭이벌리는 중세유럽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



샤프코야 여기에 반박하려면 사상검증부터 해야되는거 알제?


--
정의로운척, 남탓, 철면피, 감언이설 -> 역겹고 혐오스럽다. by 김여정 오피셜

샤프코는 역겹고 혐오스럽다

한단어로 축약하면 '추잡'ㅋㅋㅋ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