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Sharpco(=샤프코)가 하루종일 철물갤 오라구 나갤에 도배하는건 말이야






근디 갤이름은 바까야것다
샤갤이나 젠드갤로 주제는 철물인데
올라오는 글들보면
철물=샤프코가 파는 물건들임 ㅋㅋㅋㅋ

Sharpco(=샤프코)가 하루종일 철물갤 오라구 나갤에 도배하는건 말이야


북괴가 대남선전용 삐라 살포하는것과 똑같긔
쌀밥에 고깃국 먹을 수 있는 지상락원에 오라고 하는데 대한민국에서는 그짝애덜아니면 씨알도 안먹히지ㅋㅋ
지금 나갤 형국도 똑같음


39.7 = 61.102 = 61.101= 211.204 = 211.246 = 211.36 = 1.216 =175.212 = 117.111(샤프코=이색)님이 갤이전 광고 하루종일 도배해서

가봤는데
갤이름은 철물갤인데 주제는 저를 위한 샤프코 장사치갤이네ㅋㅋ

올라오는 글 대게가 샤프코와 다중이가 올리는글이고 그나마 전부 샤프코가 팔아먹는 제품관련 광고글임 ㅋㅋㅋㅋㅋㅋ

마갤특성상 칼좋사처럼 
기존 나갤 친목틀딱들이 갤주님 샤장님 물고빠는거 이해는한다만

규제는 나름 빡빡하게 만들어놓고
갤이전 배후주동자인  악덕업자를 방치하면
그게 누구를 위한 갤인지?


이런 운영방식을 어디서 많이봤나했더니
나 샤프코님과 그 친목패거리들은 그 규제위에서 놀고 유입이나 비판적 시각가진 타유저는 배척하고 억압하려는 공산당이 하던짓이네요

주딱인가 파딱이는 그거 방치하는지 두둔하는지 제재도 없고

노골적으로 샤기꾼이나 다중이들이 지가 파는 물건 입고됐네 배송지연됐네 광고하면
차라리 갤이름을 제 닉인 샤프코나 Sharpco로 바꾸시면 딱일듯요 


활동하는사람 고정맴버로 정해져있고
맨날 오는 갤창앰생들만 오니 올라오는 글도 거기서 거기고 우덜식 운영에 ㅋㅋㅋ

그러니 나갤와서 신규호구맴버 죽어라고 모집하시는듯 ㅋㅋ


몇초 둘러보고 토나올것 같아서 나옴
뉴비들은 혹해서 호구잡혀 사기당할지도 모르겠네요


우리 박령이 재난지원금 앵꼬남? 배고프면 떳떳하게 파지라도 주워서 벌어먹으세요 사기치지 말구요

그리구 와보라해서 가봤는데

와믓찌다 근디 갤이름은 샤프코갤로 바꾸야겠다

철물갤 ㄴㄴ 샤프코갤 ㅇㅇ


재앙이와 조국이
재앙이와 진핑이 관계처럼

그짝마갤 주딱이랑 신입(사프코)는 공산주의식 종속관계임

저격글이 놀랍도록 정확하게 꿰뚫어보는 통찰력이있네

애초에 나갤에서 철물갤로 샤프코 친목쟁이들이 옮겨간것도
방해받지않고 대놓고 사기쳐서 물건 팔아먹으려는 샤프코 배후 주도로 이루어진일임

그짝갤봐바라 맨날 젠드따리 베네브 토맥따리 샤프코 업자 장사광고하는데도 제재는 커녕 신입같은 샤프코 다중이랑 친목쟁이들이 빨아주잖냐


처벌규정? ㅋㅋ
그럴싸한 이유 같다붙여서 규정 만들어놓고
자기 패거리들에 반하는 일반유저들 입막고 억압하고 통제하려 수단이자 도구일 뿐임

처벌규정 공지에 <업자 및 상업적광고> 명시해놨는데
Sharpco는 어쨌거나 사업자내고 쓰레기같은 물건 비싸게 파는 장사치 업자고
올리는 글마다 자기의 상업적으로 영업하는 블로그 카페에서 퍼오는 자기가 파는 물건 관련글이 전부네? 목적이 분명하지. 근데 얘가 처벌받은거 본적있냐? 형평성 오지죠?ㅋ

국민들게 법은 평등하다고 정규교육과정에서 세뇌시키듯
처벌규정은 공평하고 합리적이다고 어떻게든 개수작부리며 변명은 하겠지
개소리란게 참트루지만 ㅋ

자기패거리들은 어떻게든 쉴드치고 우덜식잣대로 규정예외임
처벌규정은 개돼지같이 도배광고에 낚여서 그짝갤에서 활동하는 '깨어있는 일반유저 처벌규정'일뿐
가벌샤 친목틀딱들은 공산당같이 권력을 가진 고위층 카르텔처럼 처벌규정위에서 노는거임
이거 현실정치에서도 많이 보던거라 익숙하지않냐?ㅋㅋㅋ

그래놓고 매일 나갤와서 즈그갤 오라고 도배광고하는 추잡함은 sharpco답네

죄가 있다면
철물갤 오란다고 도배하는 글에 혹해서
굳이 그짝 사기꾼 업자 갤창 틀딱 친목쟁이들이 만든 개미지옥같은 판에 뛰어든 개미새끼가 죄임
현실에선 이민이 쉽지않지만 커뮤는 그게 아니자노?
뭐하러 폭정과 억압을 견디며 사기꾼한테서 이용만당하는 그런데서 노냐

거기서 얻을 정보란건 결국 샤프코가 파는 물건 좋으니까 사라는 결론뿐인데 ㅋㅋ



---

 지상락원 철물갤로 가시면 분탕도 없고 글삭도 없당깨요 ㅋㅋㅋ 개ㅆ샤프코가 디시사상 최악의 분탕 다중이 어그로꾼에 갤창지박령이구만 넌센스지리놐ㅋ
나갤시즌2던데? 카페같은 강제규정에 고인물들 좆목까지 더해진 ㅋㅋ

지상락원 북한오라고 삐라 살포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

구구절절 맞말만하네 팩폭지렸다

거기 완장찬 lian이란이 사람찔러죽이고 싶다고 나갤에 글싸던 놈임
샤박꼼에 실명 전번 사진있으니까 캐나다 이민국에 신고해라 ㅋㅋ

죄의식없이 범죄저지르는 사이코패스는 반드시 파멸하게되어 있음 ㅇㅇ



---
 그기 완장아 니 눈팅하제 샤프코같은 생계형 갤창을 위해 유니세프 배너도 좀 달아주고 그래라ㅋㅋㅋ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최신 개정판 사기꾼 강간 범죄자 Sharpco 샤프코의 실체와 목적.Sharpco Inside Out       S. 요약 -희대의 분탕 어그로꾼 정신병자 샤프코는 전문가 행세하며 네임드가 되어 숫돌팔이 사기쳐서 생계를 이어나가는 갤창지박령임   ...